고객지원

소니캐스트 디렘 (direm) / 디락 (dirac) 이어폰 A/S 안내

워런티안내

디렘 / 디락 이어폰은 구입일로부터 1년간 제품 품질을 보증합니다. 정상적인 사용 과정에서 제품에 문제가 생길 경우 제품을 무상으로 교환 또는 수리해 드립니다. (단, 개조/침수/외관 파손 또는 단선/케이블 피복 벗겨짐 등의 경우에는 제품 품질 보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2018년 5월이후 구매하신 MK2제품(디락,디락플러스)은 소니캐스트 창원본사로 발송 시 AS 불가하며, 제품 반송 택배는 착불로 보내집니다. 확인 후 발송부탁드립니다.

※ 소니캐스트에서 직접 판매하지 않은 신모델 (DIRAC mk2, DIRAC PLUS mk2, direm HT1등)은 초도 불량 발생 시(구입후 14일 이내) 구매하신 사이트 및 매장에 문의하시고, 이후 AS는 바운드랩(070-7788-5606)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니캐스트에서 직접 판매한 2017년형 구모델(DIRAC / DIRAC+)의 AS는 소니캐스트로 보내주시거나, 고객센터(055-288-3768)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업무 담당자는 AS 업무를 담당하지 않고 있습니다. 덧글 대신에 제품에 따라 바운드랩 고객센터 혹은 창원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 바랍니다.

 


초도불량 발생 시 :

★온라인 구매

1. 제품 수령 후 14일 이내 불량이 발생

2. 해당 사이트에서 ‘교환 신청’

3. 지정 택배사(CJ대한통운)가 제품을 수거(고객님과 연락이 안될 경우 수거 불가능)

4. 지정 택배사를 통하여 교환/환불이 가능

5. 타 택배사는 이용이 불가능

★오프라인 구매

1. 초도불량 제품은 14일 이내 매장에서 교환 가능

초도불량 외 A/S : 직접방문 또는 택배로

★직접방문

1. 구매영수증 지참하셔서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40 삼구빌딩 1705호로 방문

★택배A/S(왕복택배비 고객님 부담)

1. 제품이 파손되지 않게 포장

2. 구매영수증 / 고객님 성함 / 연락처 / 주소 / 불량증상을 함께 적어서 발송

3. 택배는 편하신 택배사를 통해(선불) 보내주시고, 2500원을 동봉

4. A/S 제품은 입고 후 담당자가 검수 진행

5. 불량일경우 리퍼 제품으로 교환

6. 불량 아닐 경우 통보 후 착불로 반송

7. AS를 신청하시기 전에 FAQ 글을 읽어주시고 AS 진행 부탁드립니다

※ dirac mk2 / direm 제품은 소니캐스트 창원 본사 발송 시 AS 불가하며, 제품 반송 택배는 착불로 보내집니다. 확인 후 발송 부탁 드립니다.

제품 구입 후 14일 이내에는 전체 제품 구성을,  14일 이후에는 이어팁이나 기타 구성품을 제외한 ‘이어폰 단품’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타사 이어팁 등을 같이 보내실 경우 유실될 우려가 있으며, 저희 쪽에서 해당 부분을 책임질 수 없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2019년 1월 추가

2019년 부터 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고장이 난 제품의 경우 수리가 아닌 리퍼 제품으로 교환해드리고 있습니다. 리퍼 제품은 하우징을 재활용하여 외관상 약간의 하자가 있을 수 있으나, 기능면에서는 문제가 없는 제품입니다.

또한 리퍼 제품으로 재활용이 불가능 할 정도의 심각한 하자 (하우징 손상, 침수) , 케이블의 심각한 하자 (절단, 악취, 오염) , 기타 개조 및 수리를 임의로 진행하여 제품에 하자가 생긴 경우 보증에서 제외되며, 착불로 반송됨을 알려드립니다.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2019년 5월 추가

소니캐스트 디락, 디렘 이어폰의 국내 총판인 포터블코리아의 법인명이 바운드랩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법인명만 변경되었을 뿐 AS, CS 등은 기존과 같이 이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