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소니캐스트 디락 DIRAC 이어폰 A/S 안내

워런티안내

디락 이어폰은 구입일로부터 1년간 제품 품질을 보증합니다. 정상적인 사용 과정에서 제품에 문제가 생길 경우 제품을 무상으로 교환 또는 수리해 드립니다. (단, 개조/침수/외관 파손 또는 단선/케이블 피복 벗겨짐 등의 경우에는 제품 품질 보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2018년 5월이후 구매하신 MK2제품(디락,디락플러스)은 소니캐스트 창원본사로 발송 시 AS 불가하며, 제품 반송 택배는 착불로 보내집니다. 확인 후 발송부탁드립니다.

※ 소니캐스트에서 직접 판매하지 않은 신모델 (DIRAC mk2, DIRAC PLUS mk2 등)은 초도 불량 발생 시(구입후 14일 이내) 구매하신 사이트 및 매장에 문의하시고, 이후 AS는 포터블코리아(070-7788-5606)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소니캐스트에서 직접 판매한 2017년형 구모델(DIRAC / DIRAC+)의 AS는 소니캐스트로 보내주시거나, 고객센터(055-288-3768)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블로그 업무 담당자는 AS 업무를 담당하지 않고 있습니다. 덧글 대신에 제품에 따라 포터블 코리아 고객센터 혹은 창원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 바랍니다.

 


초도불량 발생 시 :

★온라인 구매

1. 제품 수령 후 14일 이내 불량이 발생

2. 해당 사이트에서 ‘교환 신청’

3. 지정 택배사(CJ대한통운)가 제품을 수거(고객님과 연락이 안될 경우 수거 불가능)

4. 지정 택배사를 통하여 교환/환불이 가능

5. 타 택배사는 이용이 불가능

★오프라인 구매

1. 초도불량 제품은 14일 이내 매장에서 교환 가능

초도불량 외 A/S : 직접방문 또는 택배로

★직접방문

1. 구매영수증 지참하셔서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40 삼구빌딩 1705호로 방문

★택배A/S(왕복택배비 고객님 부담)

1. 제품이 파손되지 않게 포장

2. 구매영수증 / 고객님 성함 / 연락처 / 주소 / 불량증상을 함께 적어서 발송

3. 택배는 편하신 택배사를 통해(선불) 보내주시고, 2500원을 동봉

4. A/S 제품은 입고 후 담당자가 검수 진행

5. 불량일경우 리퍼 제품으로 교환

6. 불량 아닐 경우 통보 후 착불로 반송

7. AS를 신청하시기 전에 FAQ 글을 읽어주시고 AS 진행 부탁드립니다

※ MK2제품 소니캐스트 창원 본사 발송 시 AS 불가하며, 제품 반송 택배는 착불로 보내집니다. 확인 후 발송 부탁 드립니다.

제품 구입 후 14일 이내에는 전체 제품 구성을,  14일 이후에는 이어팁이나 기타 구성품을 제외한 ‘이어폰 단품’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타사 이어팁 등을 같이 보내실 경우 유실될 우려가 있으며, 저희 쪽에서 해당 부분을 책임질 수 없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2019년 1월 추가

2019년 부터 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고장이 난 제품의 경우 수리가 아닌 리퍼 제품으로 교환해드리고 있습니다. 리퍼 제품은 하우징을 재활용하여 외관상 약간의 하자가 있을 수 있으나, 기능면에서는 문제가 없는 제품입니다.

또한 리퍼 제품으로 재활용이 불가능 할 정도의 심각한 하자 (하우징 손상, 침수) , 케이블의 심각한 하자 (절단, 악취, 오염) , 기타 개조 및 수리를 임의로 진행하여 제품에 하자가 생긴 경우 보증에서 제외되며, 착불로 반송됨을 알려드립니다.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