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DIRAC / DIRAC + 워런티 안내

디락 이어폰은 구입일로부터 1년간 워런티를 제공합니다. 정상적인 사용 과정에서 제품에 문제가 생길 경우 제품을 교환 또는 수리해드립니다. (단, 개조/변경, 외관 파손, 케이블 피복 벗겨짐, 단선 등의 경우에는 워런티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5월이후 구매하신 MK2제품(디락,디락플러스)은 소니캐스트 창원본사로 발송 시 AS 불가하며, 제품 반송 택배는 착불로 보내집니다. 확인 후 발송부탁드립니다.

※ 소니캐스트에서 직접 판매하지 않은 신모델(DIRAC mk2,DIRAC PLUS mk2 등)은 초기 불량 발생시 구매하신 사이트 및 매장에 문의하시고, 그 이후 AS는 포터블코리아(02-702-5606)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소니캐스트에서 직접 판매한 2017년형 구모델(DIRAC / DIRAC+)의 AS는 소니캐스트로 보내주시거나, 고객센터(055-288-3768)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A/S 신청 방법

구매 사이트 ‘구매확정’ 이전 : 구매하신 오픈마켓(스토어팜, 11번가, 옥션 등)에서 ‘교환 신청’을 하시면 저희 지정 택배사가 제품을 수거합니다. 보내실 때 메모지에 1.증상과 2.연락처 및 받으실 주소를 적어서 같이 보내주시면 됩니다.

구매 사이트 ‘구매확정’ 이후 : 택배를 직접 보내주시면 됩니다. 저희 소니캐스트 (주소 : 642050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삼동로128번길 85 (내동,엑스포상가) 304호 / 전화번호 : 055-288-3768)로 직접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을 직접 보내실 경우엔 메모지에 1. 증상과 2.연락처 및 받으실 주소를 적어주시고 3구매 영수증(네이버 스토어팜, 옥션, 11번가 구매 페이지 캡쳐)과 함께 편하신 택배사 통해 보내주세요. 제품 구입 후 14일 이내에는 착불로 보내주시면 되며, 구입 후 14일이 경과했을 경우엔 택배 박스에 2500원을 동봉해서 선불 택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문제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제품만 다시 반송됩니다. AS를 신청하시기 전에 FAQ 글을 신중하게 읽어주시고  AS 진행 부탁드립니다.)

※ MK2제품을 소니캐스트 창원본사로 발송 시 AS 불가하며, 제품 반송 택배는 착불로 보내집니다. 확인 후 발송부탁드립니다.

 

제품 구입 후 14일 이내에는 전체 제품 구성을,  14일 이후에는 이어팁이나 기타 구성품을 제외한 ‘이어폰 단품’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타사 이어팁 등을 같이 보내실 경우 유실될 우려가 있으며, 저희 쪽에서 해당 부분을 책임질 수 없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